join    login    book mark
2018년 3월호
Style Homme
촉촉한 입술을 만들어줄게 건강미를 책임질 립밤과 립틴트!
활기차게 시작한 오늘, 컨디션도 좋은데 주변에서 어디 안 좋으냐고 물어본다면? 그건 새하얗게 질려버린 너의 입술 때문일지도 몰라. 입술의 생기는 곧 얼굴의 생기. 입술에 생기를 불어넣어 줄 추천 아이템 함께 볼래?


립밤

눅스
레브드미엘 스틱레브르 (4g) /
10,000원

립밤의 역할을 제대로 하는 녀석이 여기 있어! 꿀 영양이 가득한 이 립밤은 각질을 빠르게 잠재우고 절대로 입술을 까칠하지 않게 할 착한 아이야. 입술이 부르트는 고질병을 가진 사람들에게 강추! 게다가 파라벤은 빼고, 자연에서 유래한 성분으로 채워 민감한 피부를 가진 사람들도 사용할 수 있어. 영양과 성분을 모두 챙긴 립밤계의 클래식이야!



잭 블랙
인텐스 립밤 레몬 (7g) /
14,000원

상큼한 향으로, 바르는 사람은 물론 상대까지 유혹하는 제품! 이 립밤은 바르는 순간 새콤한 레몬과 카모마일의 향이 어우러져 코끝이 즐거워. 레몬이 싫다고? 걱정 마. 자몽, 시어버터, 민트 등 다양한 향으로 취향에 맞게 구매할 수 있어. 동물 실험에 반대하는 기업에서 만들어졌기 때문에 동물 애호가들 사이에서도 사랑받는 착한 립밤이지!



낫포유
남성키스밤 (4g) /
13,900원

시각을 사로잡는 매력적인 립밤! 투명한 색이라서 발색이 없을 거라고 생각한다면 큰 오산이야. 립밤을 입술에 바르는 순간 은은하게 차오르는 붉은 빛을 볼 수 있지. 케이스는 매트블랙과 메탈그레이 색상이라서 시크한 이미지를 원한다면 딱이야. 탁 꺼내서 바르는 순간, 립밤이 저렇게 멋질 수가! 시선을 사로잡는 립밤, 추천할게.



립틴트

그라펜
트리플 핸섬 립 (4.3g) /
13,000원

눈을 사로잡는 디자인이 매력 포인트! 카모플라주 프린트가 취향을 저격해버렸어. 최근 만화가 기안84가 광고하고 있는 제품인데, 그만큼 평소에도 남성들이 가볍게 이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는 거지. 또, 바르는 부분이 특이하지? 이 제품은 3Layer 구조로 되어 있어서 바르는 방향에 따라서 원하는 대로 보습, 발색을 강화할 수 있다고 해.




세븐피엠
2in1 멀티 립밤 (2.4g) /
11,900원

입술 관리, 하나부터 열까지 귀찮고 힘든 사람 손! 그런 사람을 위한 제품이 여기 있어. 이 제품은 위쪽에는 보습을 위한 립밤이, 아래쪽에는 발색을 위한 립틴트가 있지. 이 립밤 하나로 보습과 발색을 동시에 관리할 수 있다는 말씀! 거기다가 성분은 얼마나 좋은지 천연성분 원료로 제조돼 입술 안에서부터 수분이 차오르는 느낌을 받을 수 있을 거야.




블랙몬스터
블랙 립틴트 (3g) /
21,000원

선명한 발색을 원한다면 이 제품 추천해! 이 아이는 립틴트라는 제품명에서 볼 수 있듯이 발색력이 뛰어난 제품이야. 사실 아무리 립틴트라 해도 생활하다 보면 색이 지워지기 마련이야. 그때마다 다시 립틴트를 바르는 것도 일이지. 하지만 이 제품은 증발을 막아주는 기법을 사용해서 컬러를 더 오래 유지해주니까 그런 걱정 더 이상 NO!
글_이우진 학생기자